* 평택안성 지역위원회

당원동지들, 반갑습니다!

평택안성지역위원회는 8월 22일, 안성의 두원정공 노동조합사무실에서 당원모임을 했습니다. 경기도당 박세연 공동위원장이 참석해서 도당과 중앙당의 주요사업과 대표단 선거 등의 상황을 공유하고, 하반기 사업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경기사회주의대회 기획팀 성원으로 고동민 동지가 결의를 해주셨습니다. 또한 대선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참석한 당원들이 모두 기금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의 후 뒤풀이까지, 당원들과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안지역위 당원들이 모두 바쁘고 일정이 많아서 많이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다음 모임에서 더 많은 당원들과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 수원오산화성 지역위원회

수원오산화성지역위원회는 7월 당원모임에서 8월부터 매달 수오화지역위 정당연설회를 진행하기로 결의했습니다. 이에 따라 8월에는 병점역 앞에서 정당연설회를 했습니다. 지난 수오화지역위원회 모임 중 가장 많은 당원들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황금 같은 주말저녁, 함께 해주신 동지들, 너무나 반가웠고 감사합니다.

연설주제는 각 당원들이 활동하거나 관심 있는 주제를 각자 준비해서 발언하기도 했고, 도당 집행위에서 작성한 당의 핵심의제에 대한 연설문을 낭독하기도 했습니다. 정당연설회를 마친 후 뒤풀이에서 간단하게 진행한 평가에서는 ‘정당연설회 자체가 좋았다, 연설 내용도 훌륭했다, 이후에는 좀더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진행하면 더 많은 시민들을 만날 수 있겠다’ 등의 의견이 제출되었습니다. 동지들의 의견을 받아서 앞으로도 꾸준히, 매달 정당연설회를 진행하겠습니다.

9월 수오화지역위원회 정당연설회는 27일 18시, 수원역에서 귀향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더 많은 당원동지들이 함께 해주실 것을 믿고 잘 준비해보겠습니다. 항상 투쟁하는 현장, 당 운동의 현장에서 뵙겠습니다!

 


* 안산 지역위원회

안산지역위원회는 8월 24일, 탄압받고 있는 건설노동조합 당원들 중 분회장들이 모여 현수막행동을 결의했습니다. 일자리 문제로 현재 우리 당원들이 많이 결합하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투쟁하기로 했습니다.

9월 안산지역위 전체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추석이 되기 전에 우리 동지들의 얼굴을 반갑게 맞이하고 한가위를 잘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사회주의대회기획팀에 안산지역위원장이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안산지역위원회의 대부분 동지들이 건설당원입니다. 탄압이 길어지고 교섭이 길어지면서 당원동지들의 피로도가 높지만 다시 한번 재정비하고 더 멀리 걸어갈 준비를 하려 합니다. 동지들 함께해주세요!

Comment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