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택안성지역위원회

 

평택안성지역위원회는 5월 2일 쿠팡안성물류센터 집중선전전에 연대했습니다. 쿠팡물류센터 중 지역과 가장 가까운 곳이라 선전전마다 가급적 연대를 조직해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6월 5일 선전전에도 함께 할 예정입니다.

 

 

건설공안탄압투쟁에 연대하기 위해 양회동 열사 추모현수막을 평택에 게첩했습니다. 거리적 여건으로 건설투쟁일정에는 함께 하기 어려움이 있지만 연대와 지지의 마음으로 힘 닿는 대로 함께 하겠습니다.

 

 

5월 19일(금)에는 평택안성지역위원회 당원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쌍용자동차에서 정년퇴직하고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김수경당원 동지가 오랜만에 참석하셨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당원동지들이 참석해서 토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평택안성 지역위원회 동지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 합니다.

 

투쟁!

 

 


 

* 안산지역위원회

 

  1. 구속 또 구속

   

 

지난 5월 25일 우리 당원동지 두명이 또 구속되었습니다. 문재식, 유창수동지는 건설노동조합의 활동을 문제삼은 안산 단원경찰서와 의해 구속되었습니다. 다음날인 5월 26일 구속규탄기자회견 후 대표자들은 함께 구속동지면회를 진행했습니다. 문재식동지는 “남는 방 많습니다.“ 라며 우리 동지들이 함께 힘차게 더 투쟁하자며 오히려 응원했습니다. 동지들 함께 합시다! 투쟁!

 

  1. 건설당원 분회장 모임

 

5월 20일 안산지역위 건설당원 동지들중 각 분회의 장들이 모여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공안탄압 규탄 현수막 게첩과 건설당원 전체모임을 결의했습니다.

 

 

  1. 현수막 게첩

 

안산지역위와 건설당원동지들은 지난 5월 21일 부천, 중부, 안산, 화성, 수원지역에 건설노조 공안탄압에 저항하는 현수막 50개를 게첩했습니다.

 

 

건설 당원 모이자!

 

6월 11일 오전 10시 건설당원의 전체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장소는 민주노총 안산지부 대회의실! 강령에 대해 설명을 듣고 토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Comment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