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지역위원회

 

안산지역위원회는 9월 24일, 화창한 일요일 아침에 모여 전체당원모임을 진행했습니다.

    

 

건설당원분회모임도 분회별로 독자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9월 8일에는 9 ㆍ10분회가 모임을 갖고 923기후정의행진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전체 당원모임에서는 경기도당과의 간담회로 박세연 공동위원장동지가 당의 구조와 운영, 중앙당과 도당의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이후 당원기본교육 중 하나인 ‘장애평등교육’을 장애인위원회의 금문동지로부터 들었습니다. 교육을 많이 하기로 유명한 경기중서부건설조합원들도 장애평등교육을 들을 기회는 흔치 않은데 좋은 자리였습니다. 교육을 마친 당원동지들은 지역에서 장애운동을 하는 동지들과 연대할 방안을 찾기로 했습니다.

 

 

간담회와 교육을 마친 후 안산지역위 전체당원동지들이 머리를 맞대고 지역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실천활동에 대한 진지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꾸준한 현수막 게첩과 정당연설회를 독자적으로 진행하자는 결의도 했습니다.

 

 

3시간에 걸친 당원모임을 마친 후 각 지역별로 조를 짜서 경기남부권에 건설노조와 관련된 의제를 담은 현수막 50개를 게첩하면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올 하반기는 더 길게 보고 멀게 가려고 합니다. 당원 동지들 함께 해주세요! ■

 

 

Comments

comments